국민대학교법과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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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1.19마감] 재단법인 법령정보관리원 인재 채용 공고
작성일2018-01-12
조회수155

인재 채용 공고(생활법령실, 운영지원실)

 

재단법인 법령정보관리원은 국내외 법령정보 및 법제정보 제공을 위한 정보화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법령정보관리원과 함께 할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1. 모집개요

가. 채용구분 : 계약직

나. 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수습기간 3개월 포함)

ㅇ 업무실적에 따라 연장계약 가능

다. 채용예정인원(총 3명)

ㅇ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기획, 콘텐츠 개발 및 유지관리 2명(생활법령실)

ㅇ 회계 · 예산 업무 등 1명(운영지원실)

라. 급여수준

ㅇ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기획, 콘텐츠 개발 및 유지관리(생활법령실) : 월 210만원(세전)

회계 · 예산 업무 등(운영지원실) : 월 160만원(세전)

마. 응시자격

기본사항

 -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기획, 콘텐츠 개발 및 유지관리(생활법령실) : 법학전공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국내 변호사 자격 취득자      

-  회계 · 예산 업무 등(운영지원실) :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로서 회계 · 예산 업무

경력 2년 이상인 자

우대사항

  • 찾기 쉬운 생활법령정보 기획, 콘텐츠 개발 및 유지관리(생활법령실) :  법제분석업무 및 프로젝트 수행경험자
  • 회계 · 예산 업무 등(운영지원실) : 엑셀고급능력자, 문서작성 및 PPT능력 우수자

공통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제(월∼금), 09:00∼18:00

나. 복리후생 : 4대 보험 가입, 퇴직연금(1년 이상 근무자)

다. 근무지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6길 5 (법령정보관리원)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8년 1월 4일(목) ~ 1월 19일(금) 18시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yhk060524@lawinfo.or.kr), 우편 또는 방문제출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은 방문 제출을 받지 않습니다.

우편 제출은 등기우편으로 하고, 접수기간 내에 도착하는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첨부된 본원 첨부 양식(응시원서, 자기소개서)만 접수합니다.

이메일 제출 시 메일 제목과 첨부파일 제목은 다음의 예시에 따라야 합니다.

 

예시) 메일 제목 : 생활법령(또는 운영지원)응시_이름_지원경로(워크넷, 00대학(원) 등)

첨부파일 제목 : 01_응시원서_이름, 02_자기소개서_이름, 03_개인정보제공동의서_이름

 

다. 우송주소 : (우)06664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6길 5 법령정보관리원 5층 운영지원실

(홈페이지 : www.lawinfo.or.kr)

 

4.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 응시자의 자격기준, 결격사유 등 심사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8년 1월 23일(화) 예정(홈페이지 게시)

  나. 면접전형 : 실무능력, 일반역량 및 전문역량 심사

- 일자 : 2018년 1월 26일(금) 예정

- 장소 : (재)법령정보관리원 4층 회의실

※ 필기전형 : 필요 시 별도 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18년 1월중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않거나, 채용예정인원의 일부만 선발 할 수 있으며,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개별 통보 하지 않습니다.

 

5. 제출서류(가~다 항목 미 제출 시 접수불가)

가. 응시원서 1부(첨부파일 양식 사용)

나. 자기소개서 1부(A4 3매 이내, 첨부파일 양식 사용)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첨부파일 양식 사용)

라. 최종 학위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 관련 분야 자격증, 외국어 능력 성적표 사본

마. 관련분야 공모전 수상 내역 또는 교육 이수 증명서 사본

- 라.~마. 항목은 해당자에 한해 기재하되 서류는 최종합격 후에 제출합니다.

 

 

6. 유의사항

가. 전형 및 발표 세부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이내 반환 청구가 없을 경우 파기합니다.

-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다. 기재내용이 허위이거나 응시자격이 미달임이 판명될 때에는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합니다.

라. 지원관련 문의는 운영지원실(02-460-2862)로 연락바랍니다

20180104_응시원서등.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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