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법과대학

취업정보

제목일본대사관 행사 공지-일본에서 2019 아시안컵
작성일2019-05-20
조회수11007

http://asiacup.sakura.ne.jp/

 

 

국제  모의 재판"2019 아시안 "(개최 홍보)

 

8 6()부터 7()까지 도쿄에서경제산업성(국제 법사) 일본 국제 법학회주최로국제  모의 재판"2019 아시안 " 개최할 예정입니다.

아시아 지역의 장래를 담당하는 학생이국제법이라고 하는 공통의 법언어에 의해서토론을 실시하는 것으로국제법에 대한 이해의 촉진이나 "법의 지배" 계발 등에연결하는국제 법국으로서 중요시 하고 있는 행사입니다.

 

<1본선 참가의 절차>

 우선본선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5 31()까지,"아시안 "홈페이지(http://asiacup.sakura.ne.jp)에서  등록을 실시하고6 21()까지 원고 서면(Memorial for Applicant) 이메일(asiacupmoot@gmail.com) 송부할필요가 있습니다.

 

  일본 국제 법학회 내의 실행 위원회가 서면 심사로 예선을 실시하고각국 대표 (각국 1) 선발합니다.

예선을 통과한 각국 대표 팀에 대한일본 국제 법학회에서 1 20만엔 정도의 도항비  체류비 지원을 추진할 계획이다.항공권  일본에서의 숙박지 수배 등에대해서는 참가자 각자의 책임 하에 실시하게 된다.

 

 대학에서  대회의 추가 세부 사항 조회  어떤 경우에는이메일asiacupmoot@gmail.com(국제 법학회  국제 법학생 교류 회의(ILSEC)본선 관계자 공유 메일) 문의 바랍니다.

 

참가 대상 대학 학부 법학부 전공이며법학전문대학원  대학원 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참고로 행사 참가  문의는 홈페이지(http://asiacup.sakura.ne.jp또는이메일(asiacupmoot@gmail.com 부탁 드립니다.>

 

또한별첨 안내 자료를 참조 바랍니다.

이전글(대한적십자사 인도법연구소)국제인도법 관련 대학생 프로그램 홍보 다음글[5.26 마감] 골프존뉴딘그룹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